extraterrestrial alfie

intercept course to my life

Total 115167, Today 2, Yesterday 1

| 키로그 | 위치로그 | 이웃로그 | 방명록                                                       관리자모드

검색

오늘도 아침을 든든하게~
오렌지 쥬스도 직접 짠 듯

토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아서 크로와상이 다 떨어졌는데
저 깨 붙은 빵도 예상보다 맛있어서 만족~

스크램블드 에그랑 베이컨 >ㅁ<
따로 주문을 해야 하는 걸 몰라서;;; 이제야 먹다니 ㅠㅠ

나중에 알고보니 이 호텔 별 4개 짜리였다;;;

어쩐지 좋더라;; 근데 비수기라 난 엄청 싸게 묵었음

뮌헨에도 같은 호텔 체인이 있는데 왕 비쌌음;;;

호텔 창밖 풍경
별로 멋지진 않다 ㅋㅋㅋ

오늘은 18번 트램을 타고 벨베데레 궁전 가는 날~

지하로 들어가는 트램
빈에 도착한 날 이걸 타고 호텔까지 갔는데
트램이 지하로 내려가서 깜짝 놀랐었다 ㅋㅋㅋ

벨베데레 궁전은 빈 남역에서 내려 조금만 걸어가면 된다

이 강아지 여기도 있네?
그러고보니 이것도 강아지 응가 봉투!!!

강아지 응가를 안 치우면
벌금 36유로라는 것 같다 ㅋㅋㅋ

햇살이 강해 진한 그림자 인증샷

벨베데레 궁전 도착~

밖에 화장실은 0.50 유로~

벨베데레 궁 안내도

벨베데레 상궁

상궁 쪽에서 본 하궁
중간에 큰 정원이 있다

일단 상궁에 들어가 입장권을 사고
(상/하궁 따로와 함께 티켓이 있는데 난 함께 티켓을 샀다)

자끄 루이 다비드의 나폴레옹이 있다심~

여기도 천장은 멋지구리한데
안에는 사진 촬영 불가 ㅠㅠ

벨베데레 상궁에서 본 하궁

사람 없는 틈을 타 몰래 찍음;;

계속 몰래 찍고 있음;;;

번쩍번쩍 금빛이 인상적이었던 방

봄/여름에 봤으면 더 멋졌을 것 같은 정원

밑에서 보니까 덜 멋지다

클림트의 키스가 원래 상궁에 전시되어 있었는데

무슨 특별전을 한다고 요번엔 하궁에서 전시 중

중간에 물 안 나오는 분수

하궁에도 번쩍번쩍 방이 있음
(역시나 몰래...)

다 보고 나와서 벤치에 앉아 휴식 중



음악 소리가 들리길래 뭔가 하고 가서 봤더니
어떤 아저씨가 연주 중...

나가려면 다시 상궁 쪽으로...

상궁 디테일 한번 찍어보고

아까는 다른 문으로 들어가서 몰랐는데
뒤에 호수가 있구낭~

LG 모바일이 눈에 띄어서;;;

트램을 타고 호텔로 돌아왔음
저건 벨베데레 궁에서 산 골무

호텔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도나우 강 야경을 보러 나왔는데...

별로 볼 것도 없고

역 주변은 썰렁~

춥기도 하고 해서 다시 지하철 역으로 돌아왔다

지하철 역도 썰렁~

저녁으로 먹으려고 샀는데 별로 배가 안 고파서 뒀다가
다음 날 가져가려고 했는데 짐이 많아서 버리고 왔다;;;
kikoo 08/11/20 23:19 R X
으흐흐..골무 조아조아~!
궁궐 멋지구리~
빵은 쫌 아깝긴한데..머;;; 노란목베게만 잘 챙김돼 ㅋㅋ
alfie 08/11/21 06:19X
궁궐이야 어디나 좋더라;; 일단 궁궐이잖아 ㅋㅋㅋ
yokie(도로시맘) 08/11/23 17:04 R X
궁궐보니까 왜이케 친숙하지~? ㅋㅋㅋ
근디!
맨날 키쿠꺼 골무만 잔뜩 사고!
흥!
미오할꼬얏!
alfie 08/11/23 21:23X
궁궐이 친숙해? ㅋㅋㅋ 나도 친숙해 ㅋㅋㅋ
글게 나도 골무 좀 그만 사고싶다;;;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이전 목록]   [1] ... [62][63][64][65][66][67][68][69][70] ... [312]   [다음 목록]

분류 전체보기
things
life
food
articles


날짜별 글 보관함


달력

<<   2019 Feb   >>
S M T W T F S
272829303112
3456789
10111213141516
17181920212223
24252627281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jason aldean tickets
jason aldean tickets
jason aldean tickets
jason aldean tickets
jason aldean tickets
jason aldean tickets
jason aldean tickets
jason aldean tickets
jason aldean tickets
jason aldean tickets


링크 사이트

Powered by Tattertools, Designed by Blogagora.com